디지털완제품
데스크탑 / 노트북
미니PC/베어본
한솔 중고PC
한솔조립PC *Intel*
한솔조립PC *AMD*
주요부품
CPU / RAM
노트북 RAM / 메인보드
VGA / HDD
ODD / SSD
케이스 / 파워
키보드 / 마우스
모니터
주변기기
프린터 / USB메모리
외장HDD/ODD / 외장HDD케이스
카드리더기 / 쿨러/튜닝
컨트롤러 / USB허브
멀티미디어/네트워크
사운드 / 스피커
마이크 / 이어폰/헤드폰
헤드셋 / 유선공유기/허브/스위치
유무선공유기 / 무선랜카드
영상장비 / PC캠
소모품/SW
소모품 / SW
네트워크관련 소모품 / 써지오 및 기타
케이블
한솔특가제품
한솔 납품 설치비
조립.작업 및 셋팅비
영업시간 평일: 오전 09:50~오후 7:00 토: 오전 09:50~오후 5:00
휴 무 일 일요일 모두 휴무합니다
전화문의 051-945-4595
은   행 KEB하나은행
계   좌 01055779338407
예금주 한재범(한솔컴퓨터)
  HOME > 쇼핑뉴스 / 공지사항
 
  관리자 (2006-08-31 12:58:03)   [조회:1753]
  [공지]A/S 처리 약관입니다.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  

~A/S 처리 약관~

*A/S 기간관련*

한솔컴퓨터 에서 구입하신 모든 제품들의 무상 수리 보증기간은
구입 일로부터 1년간 A/S를 받으실 수 있으며(소프트웨어문제 제외)
,출장 A/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단, 아래의 경우 유상처리 될 수 있습니다.
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
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
부품 별로 A/S 기간을 별도로 명시하는 경우
제조사 또는 수입사에서 별도의 A/S 기간을 명시하는 경우
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
CPU, Memory는 무상수리 보증기간이 3개월입니다


*A/S 접수 관련*

A/S접수는 CJ택배 및 매장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.
단, CJ택배 서비스가 아닌 퀵서비스등 타 운송수단일 경우 운임비는 전액 고객 부담입니다.
A/S접수시 거래명세표를 반드시 동봉 접수하여야 하며, 성함, 연락처, 이상증상 등을 메모하여
주시면 보다 신속,편리하게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A/S 접수 주소
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1동 456-29 부산컴퓨터 도매상가 222호 한솔컴퓨터
TEL : 051-945-4595


*환불및 반품관련*

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에 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배송된 제품이 파손 되었거나, 기능상 하자가 있는 경우
주문 및 입금을 하신 후 15일이 지나도 제품을 수령하시지 못한 경우
수령하신 제품이 주문하신 제품과 외관 및 기능이 다를 경우
같은 증상으로 1번의 A/S가 발생한 경우 (소비자 과실 제외)
제품 구매 후 미개봉, 미설치한 제품의 경우
(단, 노트북,모니터,프린터 등 밀봉된 완제품은 해당 제조사의 반품 기준에 따릅니다.)



*교환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*

구입 후 7일이 초과한 경우
고객님의 부주의에 따른 내용물(CD, 메뉴얼, 케이블 등)의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
제품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 또는 감소한 경우
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 및 분실한 경우
소프트웨어와 같이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한솔컴퓨터 에서 조립 신청한 조립 PC는 부품별 상품 가치 훼손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프린터, 복합기 구입 후 잉크를 장착한 경우

* 프로세서, 메모리, HDD 제품은 제품 특성상 단가 변동이 심한 이유로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반품을 하실 경우
반송 제품이 도착한 당일 단가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

*A/S 관련 기타사항*

1. A/S 의뢰시 쇼핑몰 측에서 택배비 부담해야 하는 경우라도 먼저 고객님께서 택배 요금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고객께서 통보하신 증상이 저희측 에서도 확인되면 고객께서 부담하신 택배 비용을 환불해드리게 됩니다.
2. A/S 의뢰시 제조사 또는 유통사 고객지원실을 통해 직접 A/S를 의뢰하시면 해당 고객지원실에서 택배비를 부담하기도
하므로 먼저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.
3. 고객께서 A/S의뢰하신 제품의 처리 완료 통보 후, 30일이 경과하도록 찾아가지 않은 제품은 폐기될 수 있으며, 그 이후의
처리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
4. 제품 수령하신 후 주문한 내역과 수령한 제품이 일치 하는지를 필히 확인해야 하며, 구매 후 10일이 지난 제품에
대하여서는 주문내역과 불일치 하더라도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5.직접 각 부품을 선택하여 조립신청 한 조립PC의 경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 합니다.
(부품의 가치하락 및 부품박스의 망실 등으로 인하여)
6.저장장치류(예: 하드디스크, USB 메모리 등)에 있는 데이터 유실에 대해서는 한솔컴퓨터 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7. 제품구입 후 1년이 경과된 경우에는 유상으로 A/S가 처리됩니다.
유상 A/S비용은 기본 점검비용이 \20,000 이며, 하드웨어 교체 비용은 별도로 청구 됩니다.




 
 
 
이용약관 | 회사소개 | 개인정보처리방침 | 쇼핑몰 이용가이드
한솔컴퓨터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.
주소 :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 20 2층 222호(온천동, 부산컴퓨터도매상가)
사업자 등록번호: 748-73-00090    대표자 : 한재범
고객센터: 051-945-4595    팩스 : 051-945-4596    개인정보관리자 : 한재범
상호 : 한솔컴퓨터    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05-116호  
E-mail : jscost2@hanmail.net 호스팅 업체 : 주식회사 다나와